후기모음

기아 직영 사업소 올뉴쏘렌토 1년차 정기정검. (오토큐 시흥서비스센터)

조심이 2016. 3. 31. 18:03
반응형

2015년 5월에 출고한 올뉴쏘렌토...


조금 있으면 1년차에 접어 들고 리콜도 받을 것도 있고 해서 시흥동에 있는 

기아자동차 직영점을 방문했습니다. (오토큐 시흥서비스센터)


방문전에 전화로 예약을 했습니다. 

올뉴쏘렌토 예약은 평균 3~4주는 걸리는 듯 하네요..


우낀건.. 몇주전에 올뉴쏘렌토인데요 가장빠른 예약으로 부탁한다고 하니

4월 십몇일 8시 40분으로 예약을 잡아주겠다고..


컥~ 그시간은 너무 빨라서 안될거 같다고 하니 3월 25일 10시 반으로 예약.. ㅋㅋ 

뭔가 이상함...암튼 물어보니

정비할게 많으면 하루가 넘어갈 수 있어서 그렇게 잡아주려 했다고 하더군요.. 암튼~^^


 예약을 하고 정문에 도착.


홈플러스 시흥점 바로 옆에 있음.


정문 안내원이 예약이냐고 물음..

바로 서비스 그룹 안내해줌. 안내받은 곳은 서비스 5그룹.




문을 열고 사무실에 가니 예약 확인 후...

정비 내역을 물어봄..


1. 도어래치 리콜된거 정비 

   =>약 2시간 소요된다고 함.


2. 올뉴쏘렌토 2열 녹이 있다는데 점검해주고 있으면 제거 및 방청

   =>녹이 있어 제거 및 방청


3. 2열시트 열선 엉덩이부분이 따뜻하지 않음.

   =>시트 회사 문의결과 문제가 없는 모델이고 그정도 온도가 맞다고 함.. -_-;;


4. 라이트가 삐꾸같음.

   =>조절하는데 약 1시간 소요된다고 함.


5. 전에 배기가스 이상에러 떴음. 일반 오토큐 갔더니 리셋해주고 악셀밟아 배기쪽에 찌꺼기를 

   태웠다고 함. 찜찜하니 다시 봐달라고 함.

   =>배기쪽에 뭔 업그레이드가 있다고.. 부품교환은 아니라고 함.


6. ISG 와 auto hold 연동되게 ECU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7. 1년차 정기점검

   =>정기점검.



정비사님께서 친절히 응대 해주심...

고객 휴게실에서 잠깐 기다리라고 해서 대기중..








정비소안.. 차 맡기고 일단 출근 ^^


3시에서 4시 사이에 다 됐다고 전화옴.. 친절히 정비내역도 알려주시고..ㅋ


정비내역은 아래와 같음.




1년차 정기점검 ㅋㅋ 선물도 주더란~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그전엔 왠지 초반 스타트도 그렇고 힘이 약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좋아진것 같음..ㅋㅋ


암튼 기아 시흥서비스센터 만족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