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모음

티맵(Tmap) 안전운전 보험료 할인후기.^^ (smarT UBI 안전운전특약)

조심이 2016. 8. 25. 10:28
반응형

자동차 보험이 동부화재로 되어 있는데 티맵(Tmap)에서 안전운전하면 5% 할인해 준다네요.ㅋㅋ

기존 동부화재 가입자도 안전운전 점수만 되면 남은기간에 5%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할인 받았는데 상담하시는 분이 말씀하기를 본인이 티맵으로 할인해준 사람중에 제가 2번째 고객이라고 하네요~^^

아직 많이들 신청 안하시나 봅니다.


평일에는 거의 운전을 못하고 주말에만 하는데 500km 채우는거 금방입니다.

약간 얌전히 운전하는 스타일이기도 했지만 점수 채우려고 엄청 노력한건 없구요.. 

여름 휴가철이라 어디든 막혀서 그랬을 수도 있지만 암튼 ~

평상시 보다 아주 약간만 신경써서 운전했는데 점수가 생각보다 잘 나왔습니다. 

몇번 급정거를 했더니 80점대까지 갔는데 운행 km마다 재계산을 하는지 나중에는 꽤 높게 점수가 나왔네요~


500km 채우는게 어려운 것은 아니니 혹시나 밟아야 할 일이 있거나 할떄는 잠시 꺼두시는것도... ^___^;

할인 받기 위해서 61점만 넘으면 된다고 하니 조금만 신경쓰면 누구나 할인 대상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고객 센터에 전화해서 할인 받고 싶다고 하니 먼저 축하부터 해주시네요.ㅋ


아래처럼 문자로 핸드폰 명의인증 및 SK정보 활용 동의를 해달라는 문자가 옵니다. 

터치해서 휴대폰 인증 받으면 끝입니다.


할인된금액은 1시간정도 되니 바로 입금되네요.

어차피 운전할 때 네비 써야하고 티맵은 사용자도 많고 검증된 네비고... 덕분에 안전 운전도 하고 보험도 할인받고 좋네요.ㅋ

^^

※참고로 전 보험을 든 일반 고객일 뿐 보험사와는 아무상관 없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