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모음

더뉴스파크 케이카 구매 후기 ^^

조심이 2023. 8. 14. 15:32
반응형

 

출퇴근용으로 경차 중고차를  알아보던 중  친구가 여러군데 다니고 비교하고 스트레스 받지 말고 인터넷 구매를 권하더군요.. 금액은 살짝 더 들긴하지만 편하게 살 수있다고...

중고차를.... 직접 보지 않고 인터넷으로 구매한다고????? 
나름 충격을 받았습니다.

혹시나 하여 자주가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의견을 물어보니 의외로 인터넷으로 구매하신 분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케이카 추천댓글이 많아 그때부터 케이카를 중고차를 서치하기 시작했네요..

마음에 드는 차량을 발견했고 구매에 드는 비용, 자체 워런티등을 확인하고 구매시작...

3일동안 타보고 환불하고 싶을경우 주변 직영점에 반납하면 된다고하여 우선 구매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여차하면 반납이다... 생각하니 직접보지 않고 구매하는데... 구매 결정이 좀 쉽더라구요..

구매상담을 요청하니 구매 절차 및 방법을 전화로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그대로 하니 어렵지 않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탁송기사님이 차량을 가져오셨고 사이트에서 본 사진과 다름이 없어 우선 믿을 수 있었습니다.
꼼꼼히 살피고 인수서에 싸인...끝.  좋네요..

물론 발품팔고 뛰어다니면 좀 더 싸게 살수 있었겠지만 중고차 특성상 구매하고 나면 끝이기 때문에...
환불도 가능하고 자체 품질보증(돈이 들어갑니다.^^)이 있는 케이카에서 편하게 구매했습니다.
직영으로 운영하니 믿을 수도 있구요..

차량은 설명과 뭐 특별히 다를게 없었고 상태도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다만..... 전 주인이 골초였는지 제가 예민한건지 담배냄새가 좀 나네요.. -_-;;  
탈취제품 하나 샀고 매트도 새로 살예정입니다.
담배 냄새 부분만 빼면 물건 탐색부터 구매까지 너무 편하네요..
세상 좋아졌는 느낌이 듭니다.  집에서 중고차를 배송받아 타다니...^^

 

 

 

반응형